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의성엠스클럽

by 7분 전. 2020. 11. 11.

 

 

경북 의성군 봉앙면 신평리 산 107번지에 위치한 의성엠스클럽cc는 27홀 코스로 구성되어 있는, 56만평 부지의 대구경북 유명 퍼블릭 골프장입니다. 금일 시즌별 입장요금, 예약문의 전화번호, 찾아가는 길, 코스지도, 골프장 규모 및 시설, 골퍼분들이 지켜야할 라운딩 매너수칙 등에 대해 정보성으로 이야기 시작하여 보겠습니다.

 

 

출처 - 의성엠스클럽

 


먼저, 의성엠스클럽 11월 기준 그린피요금입니다. [20년11월1일부터 11월30일까지 기준]

 

*[팀당 카트비 90,000원 + 캐디피 120,000원 별도]

 

*[그린피 가격표]

1부(6시대) - 월~금 75,000원 / 토,일,공휴일 135,000원

18홀 1부(7시대) - 월~금 85,000원 / 토,일,공휴일 145,000원

18홀 1부(8시대) - 월~금 90,000원 / 토,일,공휴일 150,000원

18홀 2부 - 월~금 120,000원 / 토,일, 공휴일 150,000원

 

*특이사항*

- 우천 등 이유로 홀 아웃시 정상 금액에서 홀별 정산

- 비회원 홀별 정산 : 3번홀, 6번홀, 9번홀, 12번홀, 15번홀(3홀씩 홀별 정산됩니다.)

- 취소는 예약일을 제외한 4일 전 오후5시까지 (이후 위약 적용)

- 모든 예약과 취소 확정메세지를 기준으로 합니다.

 

 

출처 - 의성엠스클럽

 

 

그리고 최근 9월1일(회)자 기준 카트비 인상에대한 안내입니다.

 

골프장 입장에서는 최근 스마트관제 시스템 도입 및 카트 전체수리 및 배터리 교체로인해 카트비 사용료를 기준 80,000원에서 90,000원으로 인상하게 되었으며, 고객분들께 양해를 부탁드린다는 안내를 하고 있습니다.

 

 

출처 - 엠스클럽의성

 

 

엠스클럽에서 지향하는 골프장은 고객이 다시오고 싶은 골프장이라고 합니다.

고객분들의의 자부심과 만족감을 가치에 두고 있으며, 수려한 코스와 웅장한 클럽하우스에 더불어 진정된 고객 서비스를 실현함으로서 최고의 만족감을 주려하는 것 같습니다.

 

의성엠스클럽 예약 및 문의는 아래 번호로 주시면 되겠습니다. ♣ 054-830-3333 

 

 

 

 

출처 - 엠스클럽의성

 

 

아래는 공식 홈페이지 이미지입니다.

주소 또한 아래 기재해두었으니, 예약시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출처 - 엠스클럽의성

 

http://www.msclub.co.kr/

 

MsClub

(주)라미드그룹 -------------- 라마다서울 호텔미란다 스파플러스 라마다송도 호텔빅토리아 양평TPC골프클럽 남양주 CC 동백스포랜드

www.msclub.co.kr

 

안동과 대구 사이에 위치한 의성은 원주~안동~상주 중앙 고속도로와 / 영천~상주간 고속도로 / 세종시~신도청간 도로등을 이용하여 방문 가능합니다.

중부내륙간 고속도로이용시 총 281KM로 약 2시간15분이 소요된다고하며, 중부고속도로 이용시에는 264KM로 2시간30분소요, 중앙소고속도로 경유시에는 총 288KM로 2시간45분이 소요된다고 하니, 참고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출처 - 엠스클럽의성

 

 

총 27홀로 아래와 같인 챔피언 코스, 마스터 코스, 챌린지 코스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일반적인 골프자에 비해 비교적 어려운 홀도 있고, 쉬운 홀도 있고 공평하게 나뉘어져 있을 것만 같아 보입니다.

 

 

출처 - 엠스클럽의성

 

 

이제 골프장내 시설에 대해 이야기 시작하려 합니다. 처음 방문하는 골프장의 경우 락카룸은 어디있을지, 사우나 시설은 어디일지, 식음료를 즐길 수 있는 장소는 어디일지 잘몰라 헤매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따라서 미리 알아볼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클럽하우스에는 야외마당과 연계하여 스타트하우스와 식당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1,2층의 연회실에는 폭포를 볼 수 있는 위치에 계획하였다고 하네요. 2층 연회실의 경우 옥상데크와 연계되어 있어 야외 연회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3층에 있는 게스트하우스에는 클럽하우스에서 제공하는 각 서비스를 받을 수 있고 바비큐파티까지 가능한 장소가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출처 - 엠스클럽의성

 

 

그린을 밝으며 즐거움을 느끼는 골프장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바로 그늘집인 것 같습니다. 그러나 홈페이지를 아무리 찾아보아도 몇 번홀에 위치에 있는지는 알 수가 없는 것 같습니다.

 

추가로 필드의 경우 보통 4명이 한팀을 이루어 나가고는 합니다. 그 이유로는 팀당 부과되는 카트비와 캐디피를 조금이나다 더 분산하여 비용을 아낄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죠. 그러나 1명 또는 2명에서 나가게 될 경우 다른 골퍼와 조인하여 필드를 나가고는 합니다.

 

공식홈페이지에서는 조인방이라는 게시판을 만들어 서로 부킹이 가능하게 만든 게시판도 있으니, 내용 참고하시어 해당 되는 분들께는 도움되실 수 있길 바라겠습니다.

 

 

 

출처 - 엠스클럽의성

 

마지막으로 골프장 이용시 지켜야할 기본적인 수칙에 대해 이야기 나눠보겠습니다.

 

- 아무래도 예약시간 30분 이전에 도착하여 미리 라운딩 나갈 준비를 마쳐야만 합니다.

(우리팀의 약속되었던 시간보다 티업이 늦어질 경우 뒷팀에 그 다음 팀까지 시간이 미뤄져 민폐를 끼칠 수 밖에 없습니다.)

- 골프백에 반드시 네임택을 부착하시어 분실에 방지하실 수 있기를 바라겠습니다.

(보통 수화물을 붙힐 때는 분실 방지를 위해 네임택을 부착하고는 합니다. 위와 같은 사유로 반드시 필요로 합니다.)


- 뒷팀이 꼬이지 않을 수 있도록 팀별 소요시간을 준수하길 바라겠습니다.

(우리팀의 라운딩이 늦춰질 경우 뒷팀이 원활한 진행이 안되어 민폐를 끼칠 수 있습니다. 이럴경우 그 다다음 팀의 경기시간에도 차질이 생기될 수 밖에 없습니다.)


- 최근 코로나19에 맞게 위생을 준수하여 바이러스로부터 예방할 수 있기를 바라겠습니다.

(얼마 전 코로나19 확진자가 골프장에서 발생하기도 하였고, 다시 확진자수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모두 예방을 위해 당연히 힘써주실 것이라 생각합니다.)

 

 

 

 

출처 - 엠스클럽의성

 


-귀중품은 반드시 프론트에 맡기어 주셔야 합니다.

(혹 미리 맡기시지 않으셨을 경우에 생기는 불상사에서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락카키는 퇴장 시 반드시 반환하여 다음 골프장 사용자에게 불편함을 주서는 안됩니다.

(어찌보면 당연히 말로 다음 사용자가 물품을 보관해야할 공간이 없어지는 것이니 반드시 준수 바랍니다.)

 

- 티업 시작하기 10분~15분 전에는 팀원과 함께 시작 지점에서 미리 대기하고 있어야 합니다.

 

 

 

출처 - 엠스클럽의성

 


- 경기 진행시에는 반드시 캐디의 안내에 따라 경기를 진행해야 합니다.
(특히 그 골프장을 첫 방문하는 골퍼분이시라면 안내사항에 대해 숙지하고 못하실테니 당연히 안내에 따라야만 합니다.)

- 만약 팀의 일원 중 한명이 도착하지 않았을 시라도, 먼저 도착한 팀원부터 진행하고 늦게 도착한 팀원은 나중에 합류 해야만 합니다. (뒷팀까지 밀릴 수 있으니 당연히 그래야만 합니다.)

 

오늘 골프를 좋아하는 1인과 함께 엠스클럽의성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상 글을 마무리하여 지도 첨부드리며, 추운 계절 부상에 유의하시어 라운딩을 즐기실 수 있으셨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