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스타벅스 e카드 교환권 등록

by 7분 전. 2020. 7. 6.

1. 스타벅스 e카드 교환권 등록방법

저는 얼마 전 지인에게 스타벅스 e카드 교환권을 선물로 받았어요:)

무려 3만원권을요!

 
그런데 대체 어떻게 등록해서 써야 되는건지..
한참을 헤매다 등록을 하게 됬는데, 분명 저처럼 이렇게 시간소비를 하며 헤매실 분들이 있을 것 같아

오늘 여러분들께 스타벅스 e카드 교환권 등록하는 방법을 공유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시작해볼게요!!

 

우선 하단의 스타벅스 어플을 다운 받습니다!
그리고는 아래 사진과 같이 생긱 스타벅스 아이콘을 클릭하여 어플을 실행시킵니다!

 

 

아래와 같은 화면이 펼쳐지게 될 겁니다.

아래 이미지가 바로 스타벅스 어플 실행시 첫 화면인데요~

 

다음 화면으로 넘어가기 위해서 아래 빨간색 부분의 Card부분을 클릭!

 

이제 오른쪽 상단위 위치한 + 모양을 클릭하여 다음으로 넘어갑니다!

이 과정이 바로 스타벅스 e카드 교환권 등록하는 과정 부분이에요!

 

ign: center;"> 

아래와 같은 화면이 펼쳐집니다.

 

-카드명 최대 20자 (선택)

-스타벅스 카드번호 16자리 입력(필수)

-Pin번호 8자리 입력(필수) 

 

그러나 여기가 가장 중요한 부분입니다!

 

아래 이미지 화면은 스타벅스 카드 등록을 하는 란이며, 저희가 등록해야 할 부분은 스타벅스 e카드 교환권 등록이기 때문에 하단에 이미지에 빨간색으로 표시한 카드 교환권 등록 부분을 클릭합니다!!

 

 

이제 아래 화면을 보시면 이렇게 기재되어 있습니다.

 

모바일 카드 교환권을 등록하여 스타벅스 카드로 사용하세요.

 

목적에 거의 다왔다는 이야기입니다.

 

등록 방법으로는 교환권 이미지로 등록하는 방법, 교환권 번호로 입력하는 방법 그리고 바코드로 인식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이 중에서 저는 왜인지 가장 대중적인 방법일 것 같은 교환권 번호로 입력하기 방법을 클릭하였습니다.

 

 

아래 교환권 번호 입력하기 화면에서 지인에게 선물 받은 E카드의 숫자를 입력합니다!

 

-입력 후 스타벅스 카드 이용약관 동의[필수] 부분 체크!

 

그리고는 확인 버튼을 누르면!!!

 

짜잔!!! 

아래와 같이 MY카드 부분에 스타벅스 e카드 30,000원이 충전되었습니다!!

 

제가 하려는 스타벅스 e카드 교환권 등록 드디어 마무리 되었습니다!!

그렇다면 사용은 어떻게 해야될까요~?!ㅎㅎ

 

마무미로 사용 방법에 대해서도 한번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정말 간단해요!!:)

제가 아래 빨간색으로 색칠해둔 동그란 바코드 부분 보이시나요!?

저 부분의 결제하기 글자를 딱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바코드 화면이 보여집니다!!

 

스타벅스 매장을 방문하여 원하는 음료 또는 케익을 주문한 후

일하시는 종업원분께 아래 바코드 화면만 보여주시면!!

 

결제완료!! 이렇게 간단합니다!!ㅎㅎ

 

 

오늘 스타벅스 e카드 교환권 등록하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해보았습니다!

 

저는 벌써 3만원 쿠폰을 다써버렸지만...

여러분들께서 한층 더 보시기 쉽게.

영상으로라마 남겨봅니다 ㅎㅎ

 

오늘은 이만 인사드려볼게요!:) 안뇽!!:

 

스타벅스 e카드 교환권 등록방법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