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남양주 더드림핑 스퀘어 여행기!

by 7분 전. 2020. 5. 20.

 

 

 

 

안녕하세요 여러분들께 인사드리는 티스토리 필자입니다!

저는 얼마 전 지인들과 함께 경기도 남양주에 위치한 더드림핑이라는 캠핑장을 1박2일로 다녀오며 경험한

 

1박2일간의 큐브카바나에서의 숙박경험과 실내서핑 그리고 클라이밍 체험기를 공유드리고자 합니다.

 

바로 내용 시작해보겠습니다!:)

 

위치는 경기도 남양주 화도읍 금남리 105-1에 위치하고 있으며, 바로 앞에는 북한강이 흐르고 있었어요:

 

 

 

 

 

 

바로 아래 사진이 저희가 도착했을때 주차장 입구에서 촬영한 사진이에요~ 제가 방문한 날짜와 시각은 토요일 오후였는데, 많은 사람들의 차가 서있었답니다~

 

 

 

 

 

 

주차장 안으로 들어가보니 아래와 같은 현수막이 걸려있었어요~ 바로 이곳 남양주 드림핑의 약도였느데요~

1번 CAFE123부터 아웃도어바, 수영장, 별간산책로, WAVESURF(웨이브서프), M&M수상레저, 개수대, 샤워실, 화장실, 분리수거장 등의 위치를 나타낸 약도였어요!

 

이 곳의 크기가 생각 외로 좀 크기 때문에 방문하시기 전 아래 약도 사진 한번 익히시고 출발하시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참고해주세요!

 

 

 

 

 

 

이제 자동차를 주차하셨으면, 체크인을 해야겠지요!

실내서핑 이용만을 위하여 방문을 하였던 또는 더드림핑의 캠핌장 숙박을 위해 방문하셨던간에

 

반드시 제일 먼저 체크인&티켓 부스로 가셔야해요!

이 곳으로 가셔서 예약자 성함을 말씀해주시면, 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티켓을 교부해주시거나 또는 숙소 방으로 들어갈 수 있도록 안내해주세요!:)

 

 

 

 

 

 

우선 저희는 이날 아래와 같은 여행 코스를 즐기위해 방문하였던 차라 우선 미리 예약해두었던 

2번 큐브 카바나로 방문하였답니다!

 

(토) - 클라이밍 체험 + 큐브카바나 2번에서의 1박 숙박 + 바비큐3인 세트(음주)

(일) - 퇴실 + 실내서핑

 

 

아래 사진 보이시나요~!?

약간 기울어져 있는 저 큐브 모양의 건물과 앞에 위치한 텐트가 다 저희가 이용할 수 있는 시설이였어요~

 

이제 안으로 들어가볼까요~?^^

 

 

 

 

 

 

우선 큐브 건물 안으로 들어가기 전 텐트 내부를 살펴보니 

아래와 같이 시설이 설치 되어 있었어요!:)

 

나무 의자 4개와 + 테이블 + 그리고 텐트를 따듯하게 해줄 난로까지 있었답니다!
추가로 가스버너도 구비해져 있는 상태라 따로 드실 음식외에는 아무것도 챙기시지 않으셔도 될 것 같으니 참고하세요!

 

 

 

 

 

 

텐트 안에는 아래와 같은 메뉴판도 있었습니다!

 

프라이드 세트 18,000원부터 시작해서 오징어 부추천, 무교동 유정낙시볶음, 계란 소고기 장조림 버터 비빔밥, 김치덮밥, 떡볶이 + 삶은 계랸 + 슬러쉬, 즉석라면, 잔슨빌 핫도기, 구운 스팸 3조각!, 잔슨빌 소세지 그리고 아메리카노와 미숫가루까지도요~ 

 

저희는 이 메뉴판을 보자마자 들었던 생각이 미리 바베큐 3인세트를 준비해 놓긴 하였지만ㅎㅎ

혹시 저녁에 출출해진다면 추가로 시킬 것이 생겼구나~ 라는 기쁨의 생각을 하였답니다:)

 

방문하셨을때 추가 음식도 주문 가능하다는 내용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요고 또한 직접 방문한 사람이 아니라면 알 수 없는 팁 중 하나!:)

 

 

 

 

 

 

그리고는 짐을 두기 위해 숙소 안으로 들어갔답니다!:)

큐브 카바나는 1층과 2층으로 나눠져있었어요~:)

 

비품으로는 샤워 후 사용할 수 있는 넉넉한 수건이 구비되어 있었고, 냉장고, 욕실, 쇼파, 여분의 매트리스와 이불, 에어컨 그리고 2층에는 푹신한 침대와 이불이 있었답니다!:)

 

*저는 4월말에 방문했었는데 겨울에도 춥지 않을 것 같았고

*여름에도 더울 것 같지는 않았어요!:) 참고하세요!

 

2층 사진을 찍지는 못하였지만,,, 정말 계단으로 올라가시면 떡하니 침대 한개 밖에 없으니:)

아래 제가 촬영한 사진이 내부 전부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숙소 내부에는 아래와 같은 이용안내 설명서도 같이 있었어요~

테이블 위에 놓여져 있으니 잘 찾아보실 수 있기를 바라겠습니다!

 

동선안내부터 각종 이용시설의 타임라인 그리고 유의사항까지 적혀 있으니!

한 5분 정도만 시간 내셔서 미리 읽어보시는게 오히려 10분, 20분을 버시는 것이라고 생각드네요!

 

이것도 실제 방문자 꿀팁 중 하나랍니다!!:)

 

 

 

 

 

 

이제 모든 짐을 풀고는 저희는 클라이밍장으로 향했습니다!:)

아래 촬영한 사진이 바로 더드림핑 웨이브 서프의 클라이밍 체험장인데요!

루프는 4개가 있었고, 사진 속에는 사람들이 있지 않았지만 실제 저희가 체험 당시에는

한 5팀 정도 있었던 것 같아요!:)

 

실제 후기를 말씀드리자면.. 다들 처음 체험해보시는 분들이 많아서 10분-20분이면 더 이상 체험하지 않고 멈추시는 분들이 많이 계세요~

 

그러니 사람이 많아 줄 스스는 것이 걱정이라거나 본인의 차례가 너무 늦게 오지 않을까..? 라는 걱정은 안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이것도 실제로 가본 사람만이 말씀 드릴 수 있는 꿀팁이니! 참고 해주시면 좋을 것 같네요!

 

 

 

 

 

 

아래 사진은 실제 체험 당시의 사진이에요! 몸에 아래와 하늘색과 같은 안정 장치를 몸에 입은 후에 상단에 고정되어 있는 줄을 고정시켜 시설을 이용하면 되는데요~ 맨 위로 암벽을 성공하셨다면~ 그냥 몸을 뒤로 훅 째겨 버리시면 줄이 천천히 풀어져서 땅까지 안전하게 착률하실 수 있으세요!:)

 

그래도 고소공포증이 있으신 분이라면,,,, 많이 어려우실 수도 있으실 것이라 생각드네요!:) 하지만 정말 좋은 경험이니 해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이제 어느 정도 클라이밍을 했으니 저희는 다시 숙소로 돌아갔어요~

숙소로 돌아갔을때는 저희가 주문하였던 바베큐 3인 세트가 아주 아름답게 셋팅되어 있었는데요~

바로 그 모습이 아래 사진입니다!:)

 

 

 

 

 

 

 

소주와 맥주, 물, 젤리, 참치캔은 저희가 따로 슈퍼에서 구매한 물품이였고

나머지 등심, 삼겹살, 소시지, 새우, 라면,  각종 쌈과 채소, 김치, 고추짱아찌 그리고 아래 은색 냄비에 담겨져 있는 김치찌개는 이곳 예약 코스에 해당되어 있는 바베큐 세트였어요!

 

자세한 품목 참고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고기를 좀 많이 태워먹었기는 했지만.. 아래 사진과 같이

열심히 구워 지인들과 맛있는 음식과 주류를 즐겼답니다!!:)ㅎㅎ

 

 

 

 

 

 

어느 덧 저녁시간이 되니 날이 저물었고

아래와 같은 야경을 띄고 있었어요~

 

모든 건물과 텐트에는 불이 켜졌고, 참 낭만스러운 저녁 밤의 시간이였답니다!:)

그리고 모든 시설 중앙에는 아래와 같은 모닥북을 피워주셨는데요~

 

이 모닥불은 매일 저녁 8시에! 켜주신다고 하시더라구요!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지인과 맥주 한캔씩을 들고 가운데 모닥불이 위치한 의자에 앉아 여러 이야기를 하며

좋은 시간을 보냈었어요~

 

여러분들도 이날 사랑하는 사람들과 좋은 시간을 보내실 수 있기를 바라겠습니다:_)

 

 

 

 

 

 

이곳 남양주 더드림핑에서의 1박의 밤을 저물고 

다음 날 오전 11시쯤 퇴실하여 이제 남양주 웨이브서프의 실내서핑을 이용하고자

이동하였습니다!  (*이동이라고 해봤자 걸어서 2분거리에요.. 뛰면 1분...ㅎㅎ )

 

바로 아래사진이 실내 서핑장의 모습입니다!

한번에 약 2명~3명정도 시설을 이용 할 수 있게 되어있는데요~

 

시설의 왼쪽 부분은 초보자가 이용할 수 있는 강습장소!

그리고 오른쪽 부분은 중수 또는 고수들이 서핑을 즐기는 장소에요!

 

이 내용도 방문하시면 알게 되시겠지만 미리 참고하세요!!

 

실내서핑 첫 경험기를 설명드리자면

 

저희는 3시간 시설 이용과 강습권을 끊어 사용했었는데요~

 

저와 저의 지인들 모두 이날이 첫 실내서핑이였지만 

딱 아래와 같이 정리해서 설명드릴 수 있을 것 같아요!

 

1시간 교육 받은 후 - 오! 재밌다! 할 수 있을 것 같은데~? (넘어진다.)

2시간 교육 받은 후 - 오 재밌네! 이제 안넘어질 것 같아 재밌다!! ( 넘어지기는 하는데 이제 잘 안넘어진다.)

3시간 교육 받은 후 - 와 진짜 재밌다!! 여기 또 와야겠다 우리 다음 주에 또 올까!? 이거 취미로 삼아야겠다!!

( 거의 안넘어진다. 흥미를 가진다.)

 

 

 

 

 

 

이어서 내용 계속해서 설명드릴게요!:)

아래사진은 실내 서핑장 바로 맞은 편에 위치한 곳입니다!

테이블과 의자가 놓여져 있고, 시설을 이용하는 분들 또는 이용하는 분들과 같이 온 분들께서 휴식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장소였어요~

 

바로 옆에는 매점이 있어 핫도그나 여러 음식들을 먹을 수도 있었답니다!:)

 

 

 

 

 

 

3시간 정도 시설을 이용한 저희인지라..저희는 바로 또 매점으로 향했었어요 ㅎㅎ

메뉴는 사진과 같이 있었어요!

 

순살소떡 양념치킨부터 후라이드 순살세트, 각종 볶음밥, 떡볶이, 냉면, 핫도그, 라면 등등이요!

 

 

 

 

 

 

그래서 저희는 김치볶음밥과 핫도그를 주문해서 먹었답니다!

아래 비쥬얼 좋죠~~??ㅎㅎ

 

 

 

 

 

 

이렇게 저희는 실내서핑과 마무리 매점 음식 섭취까지 마치고는 집으로 향하였어요..:)

오는 길에 남양주에 위치한 무한리필 간장게장 식당에 들려 식사를 하기도 했습니다만 ㅎㅎ

 

간장게장 식당 포스팅을 다음 번에 이어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1박2일동안 캠핑과 같은 느낌은 숙박부터~ 바베큐 파티, 클라이밍, 실내 서핑등

참 많은 것을 경험하고 왔었어요~

 

남양주 더드림핑.. 웨이브서프.. 참 비용이 저렴하다고 할 수는 없지만

정말 괜찮을 경험을 할 수 있는 것 같아

저희는 여러분들께 강추 한번 드려보겠습니다!!

 

저희는 총 3인에서 1박2일동안 50만원 정도 쓰고 온 것 같으니

위 내용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지도한번 더 첨부하며, 이만 인사드려보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드리며, 잘 읽어주셨다면 댓글은 많은 힘이 됩니다!!: 총총!)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