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양경원 인스타 나이 결혼

by 7분 전. 2020. 3. 13.

양경원 배우는 최근 '사랑의불시착'이라는 드라마에 출연하면서 큰 인기를 얻게 되었습니다. 

극중 북한군인의 역활을 맡았고, 극중 윤세리 역활의 배우 손예진님과 함께 엄척난? 티격태격 하는 캐미를 선보이며 많은 사람들의 호감을 얻게 되었습니다.

 

출처 - tvn 사랑의불시착

 

저도 드라마 '사랑의불시착' 애청자였던 사람으로써 참 표치수 역활을 잘 소화해내신 것 같습니다. 

능청스러움을 잘 표현하신 것 같았어요 저도 볼때면 굉장히 즐겁게 본 것 같습니다.

 

출처 - tvn 사랑의불시착

양경원 나이는?

 

 

양경원님은 1981년생 4월1일생으로 올해 만 39세이십니다. 젊게 봤었는데. 생각보다는 나이가 있으시네요:)

국민대학교 건축학과 학사 졸업으로 졸업 후에는 건축설계 현업에서 2-3년 정도를 근무하다 연기 인생을 걷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소속은 극단 공연배달서비스 간단의 단원이신 것 같습니다.

 

키도 180cm에 72kg으로 제 개인적으로 생각하였던 것보다는 굉장히 크신 키를 보유하고 계신 것 같습니다.

 

출처 - 네이버

 

배우 양경원님은 뮤지컬 출신 배우인 천은성님과 올해 결혼 3년차로, 얼마 전 라디오에 출연하여, 아내에 대해 "뮤지컬 배우로 오래 활동을 했고, 이런 쪽에 관심이 있다기보다 나 때문에 요즘에 옷, 피부, 건강에 많이 신경을 써주고 있다"라고 말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한 후로 달라진 것도 없고, 항상 신경을 써주고 있다" 라고 했다고 합니다. 

과연 부부의 사랑이 엿보이는 이야기가 아니였을까 싶습니다.

 

출처 - tvn 사랑의불시착

 

이제 SNS플랫폼 중 하나인 인스타그램과 관련된 이야기입니다. 양경원님은 현재 개인적인 인스타그램을 운영하지 않고 있으며, 팬분들이 운영하는 인스타밖에 없다고 합니다. 그러니 힘들게 찾고 계시는 분들께서는 노력을 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추가로 양 배우님은 '극한직업'으로 굉장히 인기를 얻게 되신 배우 진선규님을 믿고 따르는 선배이자 모범을 제시해주는 사람이라고 말 하였다고 합니다.  쭉 연기인생 한길을 달려오며, 시간이 지나 이제는 빛을 바랜 두 배우들을 많은 네티즌들이 전부 응원하고 있다고 합니다.

 

저역시도 응원하겠습니다.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