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미스터트롯정동원고향

by 7분 전. 2020. 3. 13.

 

최근 전국적으로 트로트 열풍 불며, 여러 오디션 방송 프로그램이 제작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미스터트롯 미스트롯이 굉장히 열풍이 불고 있습니다.

오늘은 그 중에서도 현재 미스터트롯에 출연하여 어린나이에도 불구하고 전국적으로 큰 인기를 일으키고 있는 정동원 군과 관련된 내용을 이야기해볼까 합니다.

 

출처 - 네이버

 

정동원 군은 2007년 3월 19일생으로 경상남도 하동이 고향입니다.

2019년 싱글 앨범[Miracle]을 발매하기도 하였으며, 현재 인기 팬카페, 공식홈페이지,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서 홍보를 하며 알리고 있는 모습입니다.

 

출처 - 네이버

 

과거 할어버지와 함께 인간극장에도 출연하며, 남다른 가족 사랑을 보였었습니다. 정동원 군은 세살부터 할머니, 할아버지와 함께 생활하며, 각별한 가족애를 보여줬었습니다. 현재 정동원군은 트롯트 뿐이 아닌 색소폰, 드럼까지 악기를 다룰 줄 알아. 많은 사람들을 놀라게도 하였습니다. 남들이 하는 노력 이상을 항상 해왔기때문에 지금의 정동원군이 있지 않을까 싶은데요.

 

출처 - 인간극장

 

그런데 남달랐던 할아버님과의 관계를 가진 정동원군의 할아버지께서 얼마 전 돌아시면서, 방송에서 큰 슬픔을 주기도 하였습니다. 

 

출처 - 미스터트롯

 

추가로 정동원의 고향인 경상남도 하동군에서는 정동원군이 대학교에 진학하고 졸업을 할 수 있을때까지 삼천포 제일병원에서 장학금을 지원하기로 했다고 합니다.   중,고등학교 과정을 지낼때는 매년 200만원씩 지원을 받을 수 있게 되었고, 대학교에 진학하면 입학금을 포함해 모든 등록금을 고향 근처에 위치한 삼천포 제일병원에서 전액 지원받기로 확정되었다고 합니다.  

 

많은 분들께서도 정동원 군을 지금 응원해주는, 저역시도 정동원을 응원하고 있습니다. 할아버님께 받은 사랑만큼 다른 사람들에게도 사랑을 받고 줄 수 있는 정동원군이 되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