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국대마스크스마트스토어

by 7분 전. 2020. 3. 11.

최근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 많은 분들께서 감염을 우려하고 상황으로 많은 분들이 예방에 힘쓰시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 위기가 얼마나 심각한지, 전 세계적으로 선진국인 미국과 우리나라 대한민국의 경제지수인 나스닥과 코스피지수도 떨어지고 있습니다.

태현하이텍(주)

 

그리하여 금일은 많은 분들께서 힘들게 찾으시나 구매하기 힘든 국대마스크공식스토어팜에 관련된 이야기를 하며 현재 구매가 가능한지 확인해보려합니다.  우선 검색창에 국대마스크를 검색하시면 웹사이트란의 하단의 링크가 뜹니다.

 

출처 - 네이버 검색창

바로 하단의 링크가 국대마스크의 홈페이지 이미지입니다. 역시나 가장 먼저 나오는 내용이 통화량 급증으로 인해 전화상담이 원활하지 않다며, 문의 전 공지사항 확인을 부탁드린다고 적혀있습니다.

 

출처 - 국대마스크 홈페이지

 

이제 구매를 하기 위해서는 하단의 이미지 부분의 공식 판매처 바로가기를 클릭합니다.

태현하이텍(주)

[하단의 링크로 이동시 국대마스크공식스토팜으로 연결됩니다 ]

링크는 아래와 같습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korea-mask

 

국대마스크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KF94 식약처 인증 의약외품

smartstore.naver.com

 

출처 - 국대마스크 홈페이지

 

그러나 역시 현재 코로나19로 인한 마스크 품귀현상으로 아래 이미지와 같이 KF94 국대황사 미세먼지 마스크 20매에 19,800원은 품절된 상태입니다. 3월 4일 판매내역 기준 판매수량이 17,040개인데도 불구하고 모두 품절이 되었습니다.

여기서 중요한 점은 저희가 추가로 구매할 수 있을지 없는지에 여부가 중요하니, 공식 공지내용을 확인해보겠습니다.

 

출처 - 국대마스크 스토어팜

 

국대마스크 공식 홈페이지로 접속하여 내용을 확인하여 보니

 

관리자분의 공지내용으로는 아래와 같이 적혀있습니다.

 

안녕하세요. 국대마스크입니다.

 

현재 생산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으나, 마스크가 우선적으로 필요한 취약계층과 의료기관 등 공적판매처에 우선 공급을 하다니보니 수요에 비해 생산수량이 부족한 상황입니다.

 

이에 따라 당분간 온라인을 통한 판매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넓은 마음으로 양해부탁드립니다.

 

판매가 재개 되는대로 홈페이지 공지사항 등 sns를 통해 공지해주신다고 합니다.

태현하이텍(주)

 

- 출처 국대마스크 홈페이지 공지사항 -

 

아무래도 제작하여 나오는 마스크마다 공적 판매처에 우선 공급을 하다보니, 온라인 판매가 어렵게 된 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출처 - 국대마스크 홈페이지 공지사항

 

결론은 최근 마스크 품귀현상으로 국대마스크공식스토어팜에서도 현재는 구매가 어렵다는 것 같습니다.

20매에 19,800원으로 참 소비자들이 부담없이 살 수 있게 해주는 좋은 업체였는데 아쉽습니다.

 

다른 마스크 제작업체에서도 여러 소비자들이 쉽고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게 만들어 주시면 감사드리겠네요.

오늘의 내용은 마치겠습니다.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