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가스예초기 가격

by 7분 전. 2021. 1. 29.

가스예초기 가격 LPG 보기 쉽게 정리

 

가스 예초기

오늘은 가스(LPG) 예초기 가격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시골에 거주하고 계시는 분들이나 집에 마당이 있으신 분들은 예초기가 꼭 필요 할텐데요. 보통 예초기는 휘발유를 이용하여 엔진을 가동 시킵니다. 휘발유 예초기는 부피가 많이 차지하고 무게가 상당히 무거워 오랜 작업을 하다보면 어깨가 아프게 됩니다.

하지만 휘발유를 이용하여 작업을 하기 때문에 힘이 좋다는 장점이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무게감 때문에 불편하거나 예초기의 힘이 굳이 많이 필요없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에게 가스(LPG) 예초기를 소개해 드릴려고 합니다.

가스(LPG) 예초기 장점
가스(LPG) 예초기는 말 그대로 가스를 이용하여 엔진을 구동시키는 방식인데요. 가스(LPG) 예초기의 장점을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가스(LPG) 예초기는 일단 휘발유가 아닌 가스(LPG)를 이용하기 때문에 무게가 가볍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랜시간 작업을 필요로 할때 어깨의 피로감이 휘발유 예초기보다는 덜 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휘발유보다 사용이 편리하다 입니다. 기본적으로 가스(LPG)가 휘발유보다 저렴하다는 것 입니다.

부탄가스를 이용하여 구동을 시키기 때문에 휴대성도 좋다고 합니다.마지막으로 부피가 적어 이동에 적합하다고 합니다. 연료통이 따로 없기 때문에 무게도 가볍고 부피가 휘발유 예초기보다 작다고 합니다. 그래서 휴대하기도 편리하고 차 트렁트에도 쉽게 들어간다고 하네요.


가스(LPG) 예초기 단점
가스(LPG) 예초기의 단점은 크게 없는데요. 두 가지만 말씀드려 보겠습니다. 위에 말했다시피 휘발유보다 힘이 부족하다는게 단점입니다. 하지만 이것도 사람마다 다른거 같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가스(LPG) 예초기를 사용해보시고 힘이 부족하다고 말씀하셨지만 비슷하다고 말씀하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이거는 사람마다 다른거 같습니다.

근데 전체적으로 봤을때 힘이 부족하다고 느끼는 사람들이 더 많은 거 같아요.  다음은 가스(LPG) 예초기 가격인데요.가스(LPG) 예초기의 가격은 30만원 전 후로 대채적으로 휘발유 예초기보다 가격이 좀 더 비쌉니다. 그런데 가스(LPG) 예초기 구매를 생각하고 계신분들에게는 큰 차이는 없을 거 같아요.


가스(LPG) 예초기 가격 알아보기!
가스(LPG) 예초기의 가격은 사람들이 제일 대중적으로 사용하는 모델 기준으로 TLG-231BS 인터넷 최저가 375,00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위 제품은 미쓰비시 엔진을 장착을 하였고 버너에 사용되는 부탄가스를 이용하여 엔진을 구동하는 방식입니다. 가스(LPG) 예초기 중 가장 많이 판매되고 있는 제품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그 밖에 제일 저렴한 모델은 333,000원에 구입이 가능합니다. 휘발유 예초기 보다 3만원 가량 비싸다고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휘발유 값 생각하면 가스(LPG) 예초기가 더 실용적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가스(LPG) 예초기 주의사항 알아보기!
예초기는 유명 브랜드 비쓰비시 엔진을 주로 사용하기 때문에 엔진고장에서는 크게 문제가 없다고 합니다. 하지만 관리를 소홀하게되면 기계이다보니 고장이 발생하겠죠? 지금부터는 예초기 관리방법, 주의사항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엔진이 고장원인 중 하나는 오일 미 보충 입니다. 가스(LPG) 예초기에는 엔진오일이 첨가가 됩니다.

하지만 엔진오일은 제때 보충을 하지 않게 되면 엔진에 늘어 붙어서 엔진 가동이 안된다고 합니다. 그래서 항상 예초기 사용전 엔진오일을 체크해주는 습관을 드려야 합니다. 가스(LPG) 예초기는 휘발유와 다르게 "가스 잠금 장치"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만약 시동이 걸리지 않는다면 "가스 잠금 장치"가 ON으로 되어 있는지 먼저 확인을 해주시면 됩니다.


오늘은 "가스(LPG) 예초기 가격 및 장단점 주의사항"까지 알아봤는데요. 가스(LPG) 예초기 구매를 생각하고 계시다면 위 사항들을 꼼꼼하게  체크해 보시고 구입을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하지만 안전이 제일 중요합니다. 예초기 사용 시 보호구는 필히 착용하고 사용해 주세요.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