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취업사이트 순위

by 7분 전. 2021. 1. 29.

취업사이트 순위 알아보자!

취업사이트 순위

오늘은 "취업사이트 순위"에 대해서 여러분들께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현재 취업을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거 같습니다. 취업을 준비하실때 어떤 구인구직 사이트를 이용하시나요?

 

취업사이트가 다양하게 있기 때문에 빠른 구인/구직을 원하시는 분들에게는 사람들의 유동이 많은 사이트를 찾게 될 겁니다. 그래서 오늘은 제가 "취업사이트 순위"를 찾아 보았습니다. 요즘은 PC 뿐만 아니라 스마트폰 어플로도 취업정보를 받아 볼 수 있는데요.


취업사이트 순위 1위는 잡코리아!!  


잡코리아 취업사이트는 대학생이 선호하는 취업사이트 1위를 하고 있습니다. 또한 2019, 2020년 한국대학신문에서 조사한 취업사이트 부문 2년 연속을 대상을 차지 하기도 했습니다.
취업사이트 잡코리아는 일 평균 페이지 조회수 75,904,259회 일 방문자 수 377,405회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잡코리아 취업사이트는 1988년 설립 된 오래되고 입지가 있는 회사입니다.


또한, 무서운 성장으로 10년째 취업사이트 1위를 차지 하고 있습니다. 취업포털 부문에서도 브랜드 가치 1위를 수상하며 많은 사람들에게 구인/구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필자인 저도 잡코리아를 이용하고 있는데요.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구인/구직을 생각하신다면 "잡코리아"를 먼저 찾아볼거라고 생각을 합니다.


취업사이트 순위 2위는 사람인!! 

 

2위는 당당하게 사람인이 차지 했습니다. 2020년 12월 기준입니다. 사람인은 2005년 설립된 중견기업으로 395명의 직원을 보유하고 있는 기업입니다. 기업이념은 사람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것 입니다.


또한, 현재 사람인에서는 인재를 채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연봉은 4000만원 초반대로 무섭게 성장하고 있는 기업입니다. 사람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하다보니 어르신들도 간편하게 취업정보를 볼 수 있게끔 사이트가 구축되어 있습니다.결코 만만치 않은 취업사이트라고 생각합니다. 사람인 채용정보에 관심이 있다면

www.saramin.co.kr/zf_user/company-info/view-inner-recruit?csn=L2psRTIzckptMERnRUtBU0wxNWpidz09

 

(주)사람인에이치알기업정보 - 사람인

(주)사람인에이치알기업정보 및 연봉정보, 취업자료, 진행중 채용정보 제공

www.saramin.co.kr

링크를 참고해 주시면 채용정보를 확인 할 수 있겠습니다! 복리후생도 최고의 복지를 제공한다고 하네요!


취업사이트 순위 3위는 워크넷!! 

워크넷은 실업급여를 받아 본 사람이라면 다들 아실거라고 생각합니다. 워크넷은 개인이 운영하는 기업이 아니며 고용노동부, 한국교용정보원이 직접 운영하는 사이트 입니다! 그래서 실업급여를 신청 하실때 워크넷 구직신청을 꼭 하셔야 하는데요.

 

특히 워크넷은 쳥년보다는 여성, 장년층 등의 취업정보를 찾아 보는데 도움이 많이 됩니다! 또한, 해외취업을 희망하시는 분들을 위해 해외취업 정보도 찾아볼수 있다고 합니다. 취업사이트 워크넷은 중년층이 취업정보를 알아 보는데 다른 취업사이트보다 도움이 될 거 같습니다.!


취업사이트 순위 4위는 잡플래닛!! 

4위는 취업사이트 잡플래닛이 차지 했습니다. 잡플래닛은 유로사이트로 취업을 준비하시는 분들에게 생소한 사이트 입니다. 하지만 월간 방문자 수 300만을 기록하고 있으며 월간 페이지뷰는 1억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잡플래닛은 회사를 다니고 있는 직장인들이 연봉, 근무환경, 면접환경 등을 직접 입력하여 회사를 홍보하고 있기 때문에 섬세하게 회사를 파악할 수 있겠습니다.

기업 페이지 브랜딩으로 잡플래닛 페이지가 그 회사의 모습을 정하고 기업의 경쟁력을 어필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회사의 정보가 궁금하신 분들에게는 추천드리는 사이트 입니다


오늘은 취업사이트 순위 1~4위까지 알아봤습니다.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으로 경기가 좋지 않습니다. 취업을 희망하고 계시는 취준생 분들에게 위 내용이 조금이라도 취업에 도움이 되어서 본인이 원하는 회사에 취업을 꼭 이루시길 바랍니다. 취준생 여러분 세상이 몰라준다면 세상이 틀린게 분명합니다. 포기하지 말고 화이팅하세요!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