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의판타집 KCM 여수 낚시위치 집주인

by 7분 전. 2021. 1. 14.


여수 나의 판타집 KCM 33년 낚시 광팬




안녕하세요:)
추운 한파가 넘어가고 날씨가 제법 따뜻해졌습니다.이렇게 2020년도의 겨울도 지나가고 다시 봄이 찾아오는거 같습니다.날씨가 따뜻해지는것도 좋지만  무엇보다 코로나19가 하루빨리 종식되어 마스크를 벗는 날이 왔으면 좋겠네요. 새해부터 새로 시작하는 TV프로그램이 많습니다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주제는 21년 1월 6일 SBS에서 새롭게 시작한 "나의 판타집"에 대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나의 판타집"은 매주 수요일 오후 09:00시에 찾아볼 수 있습니다

 

나의판타집


"나의 판타집"이란 무엇일까요? 평소 로망을 꿈꾸던 나만의 "워너비 하우스(판타집)"와 똑같은 집을 찾아 직접 살아보면서 자신이 꿈꾸던 판타집이 맞는지 경험을 해보는 프로그램 입니다.

 


첫번째 출연자로 가수 KCM이 나왔습니다. KCM은 촬영 전 인터뷰에서 자신이 살고 싶은 워너비하우스를 소개했는데요. 가수 KCM은 낚시광팬이라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낚시만 무려 33년째 하고 있다고 하네요.낚시도 종류가 여러가지 있는데요 KCM은 그물낚시, 바다낚시, 민물낚시 등 못해본 낚시가 없다고 합니다.

그래서 가수 KCM의 판타집은 어떤 집 일까요? 바로 낚시와 캠핑이 동시에 가능한 집이라고 설명했습니다."자고 일어나서 바로 낚시를 할수 있는 집" 그 지역은 "무조건 바다여야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가수 KCM의 말을 듣고 MC들은 "그런 집이 어디있냐"라고 말했지만 필자인 저는 가수 KCM이 말하는 판타집을 과거에 본적이 있습니다. 외국에서 바다 앞에 있는 집인데 방에서 자고 일어나면 바로 침대에 앉아 창문만 열면 바로 낚시를 할 수 있는 집이었습니다. 그래서 가수 KCM이 말하는걸 보고 불가능한 일은 아니다 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나의 판타집"에서는 우리는 불가능은 없다 라는 말과 함께 KCM에 추구하는 워너비하우스를 찾아 주었습니다. 바로 그 지역은 "여수앞바다" 나의 판타집 대단하네요. 워너비하우스를 찾아주다니

 


가수 KCM은 방송에서 일어나자마자 잠도 덜 깬 상태로 집 밖으로 나와 바로 낚시를 시작했습니다.가수 KCM은 "말도 안된다" "이런 집이 있었다니"말하면서 본인이 원한 판타집에 감탄을 했습니다.


"나의 판타집"에서 소개된 가수 KCM의 워너비하우스는 문 밖으로 나오면 바다가 바로 앞에 있고 넓은 마당이 자리 잡고 있으며 집 옥상으로 올라가면 그 뷰는 말로 설명하기 힘들 정도로 아름다웠습니다.
또한, 가수 KCM은 인터뷰에서 바다 뒤에는 산이있어야 한다고 이야기 했는데 집 뒤로는 산이 자리 잡고 있습니다. 집 앞에는 "바다가 보고" 등을 돌리면 "산"이 보이는 집 이런게 진짜 나의 판타집 아닐까요


집 앞에는 넓은 마당이 있기 때문에 멀리 가지 않아도 집 앞에서 캠핑을 즐길 수 있습니다.이날 방송에서 가수 KCM은 집을 옆에 두고 텐트를 치고 캠핑을 했습니다.가수 KCM이 살고 있는 나의 판타집은

 


낮에도 풍경이 아름답지만 밤이 되니 더욱 아름다웠습니다.잠들기전 파도 소리를 들으면서 잘 수 있고 야경이 너무 예뻐서 스트레스가 절로 풀릴꺼 같네요. 집 앞이 바로 선착장이 자리 잡고 있어 배만 있으면 바로 선상낚시를 즐길 수 있습니다.


가수 KCM은 낚시를 너무 좋아해서 방송에 절반이 낚시하는 장면입니다. 낚시를 좋아하시는 분들께는 굉장히 재밌을 거 같습니다. 필자인 저도 낚시를 좋아하는데요. 도시에 살고 있는 저는 한번 낚시를 갈때면 준비를하고 몇시간씩 차를 타고 이동해야지만 낚시를 즐길수 있답니다.그래서 "나의 판타집"에 가수 KCM이 입주한 집은 저에게도 부러움의 대상이었습니다."나의 판타집"은 첫방송으로 많은 화제가 되었고 앞으로도 시청자가 많아질거라고 생각됩니다. 가수 KCM뿐만 아니라 에이핑크 보미의 워너비하우스도 공개되니 궁금하시다면 매주 수요일 21시에 꼭 시청하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SBS 새롭게 시작한 "나의 판타집" 가수 KCM 워너비하우스에 대해서 설명드렸습니다. 여러분들의 판타집은 무엇인가요?

 

2021/01/14 - [전체보기] - 3차 재난지원금프리랜서 신청방법 문자 지급일

 

3차 재난지원금프리랜서 신청방법 문자 지급일

3차 재난지원금 프리랜서 신청방법 지급일은?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종 코로나19바이러스로 인한 3차 특고, 프리랜서 재난지원금에 대한 설명과 신청방법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

hn-company3.tistory.com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