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천 청년다방 메뉴 떡볶이 맛집으로 인정합니다!

by 7분 전. 2020. 2. 12.

 

안녕하세요 에첸입니다!:)🤗오늘은 에첸이 다녀온 #이천청년다방 대해 포스팅하려고 찾아왔어요~! 청년다방은 이천에 몇 달전 생긴 떡볶이 맛집으로 항상 오다가다 볼때마다 사람들이 줄지를 않는 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이 에첸도 방문하여봤답니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자! 입구 및 간판은 이렇게 생겼어요!!:) 얼마나 사람이 많이오면 이렇게 앞에 웨이팅 의자까지 마련해놓으셨을까요??ㅎㅎ정말 대박 나셨나보네요ㅎㅎ

 

 

매장 안으로 들어가면!:) 이렇게 의자들이 있고 벽면은 다양한 포스터로 꾸며져 있답니다:)ㅋㅋ

 

 

그렇다면 어떠한 메뉴들이 있는지도 봐바야

겠죠! 첫번째 청년다방 알짜세트메뉴에요 가장 잘나간다는 차돌세트부터 시작해서 짜장세트까지 있더라고요ㅎㅎ

 

 

이 메뉴판은 세트메뉴는 아닌! 즉석토핑 떡볶이 메뉴판입니다!!:🤗

 

마지막으로 든든한 식사 메뉴까지 있더라고요 ㅎㅎ 사실 떡볶이뿐만 아니라 다른 메뉴는 없을까 생각하시는 분도 계실텐데 기본적으로 떡볶이와 잘 어울리는 순대부터 돈까스까지! 메뉴구성은 괜찮은 것 같았어요!

 

 

 

이것은 바로 저희가 앉을 테이블.!!! 그런데 .. 죄송하게도 가게 사진은 찍고 음식 사진은 찍지 못했어요.. 배고팟는지라 너무 정신없이 먹어서..! 오늘은 매장 사진 및 메뉴 정도만 공유드리고 꼭! 다음 번에 재방문하여 음식사진까지 포스팅하여 보여드릴 수 있도록 할께요~!:)

 

항상 찾아주셔서 감사드리고 또 뵐께요~!:) 안녕히계세요!

 

청년다방 이천창전점

경기도 이천시 창전동 161-10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