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여주 유가장 짬뽕 맛집으로 모실게요

by 7분 전. 2020. 2. 12.

 

안녕하세요 😀 에첸입니다 !

연말을 맞은 알쓰는 아침에 일어나 해장이란

어울리지않는 생각이났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뜨자마자 생각난 지금 내게 필요한건 ,

말하지않아도 알아요~ 얼큰하고 매운 속 빠이어

바로 짬! 뽕! 국! 물!




쓰린속을 부여잡고 대충준비해서 부랴부랴

여주 유가장으로 출발🚘 늦으면 앙데요 대기가

많이서 못먹을 수도 있으니까 후다닥가야해요

 


제발제발 먹게해주세요 현기증난단말이에요😭

를 외치며 20분이란 대기시간끝에! 주문시작

왕초기 <초초기 < 초기 여기까진매운걸못먹는분!

1단계 <2단계 < 3단계 그리고 죽음의 4단계


불닭발을잘먹는저는 무서워서 늘 초기를 먹다

이번에 처음으로 1단계도전!!!

 


주문을 하고 세상쿨한 이모님께서 해주신

기본셋팅! 심플하지만 충분한ㅋㅋㅋㅋㅋㅋㅋㅋ

밥한공기는 따로 주문한거에용 저는 밥힘으로

사는 한국인이니까요 😏


 


공기밥은 천원! 5분정도의 시간이 지나고 뜨든’🍜

 


이게뭐라곸ㅋㅋㅋㅋ 이라 생각하고 계신다면

그것은 잘못된띵크에요😭 너무~~맛있었지만

1단계도 땀뻘뻘 단무지 무한리필했어욬ㅋㅋㅋㅋ


원래 술도 팔았는데 ㅎㅎ 너무 오랜 대기시간

때문에 사장님이 더이상 팔지않기로 하셨데요

정말 나이스한 방법! 진짜 멀리서 오시는 분들도

많고 무한도전 노홍철 싸이출연이후 정말 대대박을

친 유가장 영업시간 꼭 체크하고 가셔야해요

 


유가장에서 땀뻘뻘 짬뽕한그릇 완뽕! 하고나면

바로 옆 수퍼에서 빵빠레먹어주는 센스

잊지마세요🍦 진짜 매운게 싹~~ 가셔요 ㅎㅎ

유가장
경기도 여주시 창동 157-1

📞031 884 1412 ( 예약안되용😅 )



댓글


loading